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런 것들을 현금으로 사고 팔 수… ë” 보기 »ì†Œì•¡ê²°ì œ 현금화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이용하기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결제후 취소하고 환불 받는 방법이 간편하고 정책 제한이 없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구글 결제 환불을 신청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때문에 어플 제작사나 개발자가 불의의 피해를 입게되자 최근에는 정책이 변경되어 구글 플레이 잔액을 환전 받는 방법은 더 이상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한도 측정방법과 소액결제업무와 다른 점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한도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같은 맥락이라는 사실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두 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또는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결제가 안되거나, 보다 많은 돈이 필요해서 추가 소액결제 방법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분들도 있으시구요.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비해 절차가 간단(본인 인증만)하므로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더 싸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업체쪽에서도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경로)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성사시켜 드리는 방법이고, 추후에 업체에서 현금화를 할때도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높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ì‹œ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휴대폰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도 막상 한번 해보면 절대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또 다른 장점은 ê²°ì œ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